신규 학사관리시스템 정상운영('23. 1. 9일) 계획 및 접속 매뉴얼입니다.
○ 기존 학사관리시스템(구, 종합정보시스템) 접속차단 : 완료
* 각종 증명서는 기존 온라인증명서 발급 이용(국방망, 인터넷 동일)
○ 사용자 교육 : 완료
○ DB(자료) 이관 준비 / 이관 : 완료
○ SW 보안성 검증 / 보안측정 후속조치 : ~ '23. 1. 6(금)
○ 이관자료 / 기능 등 검증 : ~ '23. 1. 6(금)
* 실무자별 접속 및 확인
○ 정상운영 : '23. 1. 9(월) 부
※ ID : 학번(교번) / PW는 첨부파일에 있습니다(개인별 다름).
※ 교수 / 교직원 ID : 군번(순번)
* 신입생의 경우 학번이 부여된 이후 알림톡으로 ID / 비밀번호가 전송됩니다.
※ 신규 학사관리시스템 접속환경구성 / 접속절차 매뉴얼 : 첨부 파일 참조
PC환경으로 설치간
VPN 설치 / 환경설정 후 학사관리 포털 또는 학사관리시스템에 접속시 일부 PC에서 발생하는
일부 사용자에게서 발생되는 "503 Service 에러" 발생은 조치 완료하였습니다.